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자원새롬센터 건설장비(전동지게차) 구입
나. 구입내역: 전동지게차(3.5톤) 1대
다. 납품기간: 계약일로부터 180일
라. 납품장소: 수요기관 지정장소
마. 기초금액: 금44,000,000원(부가치세 포함)
※ 차량기본가, 옵션 포함된 금액
※ 참여자는 과업지시서를 준수하여 납품하여야 하므로, 입찰 참가전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규격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전자입찰, 소액수의 견적제출 및 제한 총액입찰
3. 견적제출 또는 개찰의 장소 및 일시
가. 견적서 접수개시일시: 2022. 07. 08.(금) 10:00
나. 견적서 접수마감일시: 2022. 07. 12.(금) 10:00
다. 견적서 개찰일시: 2022. 07. 12.(금) 11:00(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음)
라. 견적서 개찰장소: 연천군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4. 견적제출 참가 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나라장터(G2B)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지게차(세부품명번호10자리: 2410160301)을 제조물품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등록한 자
나. 본 공고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규정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적용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