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목록

연천 국화전시회 개막 공연 성료 관광객 ‘인기’ 상세보기 - 제목,작성일,작성자,연락처,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연천 국화전시회 개막 공연 성료 관광객 ‘인기’
작성일 2023.10.24
작성자 미디어콘텐츠과
연락처 031-839-2076
연천 국화전시회 개막 공연 성료 관광객 ‘인기’ 이미지 1 - 본문에 자세한설명을 제공합니다.
연천군은 14일 전곡리유적에서 김덕현 연천군수, 김성원 국회의원, 연천군의회 의원과 주민 등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화전시회 개막식’을 진행했다.

이번 개막공연은 하나투어가 지역행사와 연계한 테마여행 상품을 기획해 ‘선선한 가을 연천으로 가득 연천캠핑+스페셜콘서트에 국화전시회까지 즐기기’라는 주제의 콘서트 상품 판매로 마련됐다.

행사기간인 13일부터 15일까지 연천군 국화전시회와 연계된 상품으로 숙박과 미니콘서트, 지역사랑 상품권 등으로 구성돼 숙박 이용객뿐만 아니라 연천을 찾은 방문객, 지역 상인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개막식 공연에는 나태주, 홍진영, 이석훈 등 유명 가수들의 화려한 축하공연이 펼쳐져 관광객과 군민들의 호응으로 열기가 가득했다.

연천군과 하나투어는 지난해 9월 21일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다. 이날 김덕현 연천군수는 개막식에서 연천 캠핑 여행 3차 판매에 많은 기여를 한 하나투어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성공적인 국화전시 행사를 위해 그동안 땀 흘린 관계자, 군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는 보다 알차고 내실있게 준비해 연천군의 대표 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연천 국화전시회는 14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29일까지 16일간 전곡리유적에서 열린다. 행사기간 전곡리유적에는 열기구 전망대, 급수탑, 풍차, 전철 등 국화로 만들어진 각종 조형물을 비롯해 국화차 체험장, 농산물판매장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