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목록

연천전곡한마음봉사회·전곡읍체육회·전곡3리 주민, 환경정화활동 상세보기 - 제목,작성일,작성자,연락처,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연천전곡한마음봉사회·전곡읍체육회·전곡3리 주민, 환경정화활동
작성일 2023.09.20
작성자 미디어콘텐츠과
연락처 031-839-2076
연천전곡한마음봉사회·전곡읍체육회·전곡3리 주민, 환경정화활동 이미지 1 - 본문에 자세한설명을 제공합니다.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연천전곡한마음봉사회(회장 김경식)와 전곡읍체육회(회장 송병서), 전곡3리 마을주민들이 17일 전곡읍 고탄교에서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회원들과 주민들은 예초기 등을 동원하여 한탄강 제방과 강변 둑방의 풀베기 작업을 실시했고 두 손으로 둑방의 잡풀을 뽑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강변 일대에 방치된 플라스틱통과 폐비닐 등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김경식 연천전곡한마음봉사회장은 “한탄강주상절리길을 찾는 관광객에게 더욱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송병서 전곡읍체육회장은 “앞으로도 전곡읍의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앞장서는 체육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종민 전곡읍장은 “주말 아침 시간을 할애해서 전곡읍을 위해 애써주신 한마음봉사회, 전곡읍체육회, 전곡3리 운영위원회·부녀회·청년회에 감사드린다. 추석을 맞이하여 전곡읍을 찾는 귀성객들에게도 한층 쾌적한 전곡읍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