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목록

연천TMR, 설 맞이 이웃돕기 후원물품 백미 100포 기탁 상세보기 - 제목,작성일,작성자,연락처,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연천TMR, 설 맞이 이웃돕기 후원물품 백미 100포 기탁
작성일 2022.01.27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연락처 031-839-2076
연천TMR, 설 맞이 이웃돕기 후원물품 백미 100포 기탁 이미지 1 - 본문에 자세한설명을 제공합니다.
연천축산영농조합법인 연천TMR(대표 홍혁기)은 27일 군수실을 방문해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300만원 상당의 백미 100포를 기탁했다.

연천TMR은 매년 회원들의 뜻을 모아 관내 소외계층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자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여 지역사회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기탁된 후원물품은 읍·면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설 명절을 훈훈하게 보낼 수 있도록 골고루 배분하여 전달될 예정이다.

홍혁기 대표는 “어려울 때일수록 서로 돕고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한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며,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위기를 이겨내고 가족과 함께 행복한 설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작으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하다”고 전했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축산농가들도 어려운 상황속에서 항상 잊지 않고 관내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을 위한 따스한 온정의 손길을 전해주고 계신 홍혁기 대표님과 회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