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목록

홈페이지 일시중단 안내 (3.6. 19시~3.9. 09시)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연락처,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홈페이지 일시중단 안내 (3.6. 19시~3.9. 09시)
작성자 관리자
연락처

연천군 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 기간 : 2015.3.6.(금) 19:00 ~ 3.9.(월) 09:00
              ※ 작업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 대상 : 연천군 대표 및 산하기관 홈페이지. 연천군의회 홈페이지

    - 대표(iyc21.net)홈페이지 : 가로등고장신고, 새올전자민원창구, 홍보관 등
                                             연천군 홈페이지를 경유하는 모든 서비스

    - 산하기관 홈페이지 : 보건의료원, 농업기술센터, 통일평생교육원, 선사체험마을
                                     선사관리사업소, 농촌체험관광, 주민자치센터,
                                     재난안전대책본부, 건강증진센터,  구석기축제,
                                     계약정보공개, 농촌체험관광, 문화관광 홈페이지

    - 연천군의회(ycc21.net)

○ 사유 : 정보통신실 장비 교체 공사

※ 위 기간 각종 온라인 민원은 민원24(www.minwon.go.kr), 
    국민신문고 (www.epeople.go.kr) 이용하시기 바라며,
    전화민원은 연천군 당직실 (839-2222)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