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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2017년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대상자 선정결과 안내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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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안전행정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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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께서는 2017년 정보통신보조기기 보급 대상자로 선정되었기에 아래와 같이 개인부담금 납부방법, 배송․설치 등 보급절차에 대해 안내해 드리오니, 개인부담금을 기한 내에 입금하시어 보조기기 보급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급대상자 유의사항 보급대상자 선정결과 발표 후 정해진 기간 이내에 개인부담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보급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보급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제품 배송․설치는 개인부담금 납부 이후 실시 개인부담금 납부시 유의사항 - 납부기한 : 2017. 7. 31(월) 까지 - 입금자란은 동명이인 혼선방지를 위해‘지역_신청자’로 기재. (예시)부천_홍길동 - 입금확인 및 배송관련은 보급업체에서 안내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보조기기 수령 후 반품 및 취소를 요청할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15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반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 보급 대상자의 귀책사유로 제품이 멸실·훼손된 경우 - 제품사용에 따른 상품가치가 감소한 경우 - 소프트웨어(S/W)의 경우 제품 포장을 개봉한 경우 무상 A/S기간은 1년(일부제품 2년)이며 기타 품질보증 및 사용방법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또는 보급업체(제조사) 규정을 따릅니다. 보급받은 제품은 반드시 본인이 사용해야 하고 타인에게 양도 및 대여는 절대 불가합니다.(발견시 이용약관에 따라 보급제품 회수 조치 및 향후 보급대상에서 제외) 제품을 수령한 경우 제품사양, 구성품목, 작동상태 등을 확인 후 수령 확인증(방문설치 제품)을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제품 보급 후 수령확인을 위한 검사, 이용여부 및 관리상태 확인을 위한 실태조사 등 관계기관의 협조 요청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보다 편리한 보조기기 사용, A/S 안내 및 사용후기 등은 “정보통신보 조기기 홈페이지(http://www.at4u.or.kr)”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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