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목록

2017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선발자 알림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연락처,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2017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선발자 알림
작성자 안전행정과
연락처

2017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추첨결과

 

추첨일시 : 2017. 06. 20.() 11:00

 

추첨장소 : 본관 3층 대회의실

 

선발자 : 붙임참조

 

서류제출기간 : 2017. 06. 22.() ~ 06. 27.() 18:00까지 (4일간, 주말제외) 

- 제출서류 : 재학증명서 1, 주민등록초본(학생본인), 통장사본  

- 추가서류(해당자에 한함) : 수급자증명서, 장애인증명서 

학생주소가 부득이 연천이 아닌 타 지역으로, 부모의 주소지가 연천군인 경우

: 부 또는 모의 주민등록초본(최근5년 변동사항기록), 가족관계증명서


기간 내 미제출 또는 자격기준 미달 시 아르바이트 활동에서 제외 될 수 있음.

- 제 출 처 : 연천군청 안전행정과 안전행정팀 (군청 본관 2)

- 제출방법 : 우편, 방문, 팩스

우편발송주소: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연천로 220 연천군청 안전행정과 안전행정팀 

(겉봉투에 <2017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선발자 제출서류 재중> 표기)

팩스번호 : (031)839-2483

(팩스전송 후 전화요망, 연천군청 안전행정과 안전행정팀 김도경 839-2766)

 

근무기간 

- 1: 2017. 07. 03.~ 07. 28.(실 근무일수 20) 

- 2: 2016. 07. 31.~ 08. 25.(실 근무일수 19) 

 

근무시간 : 58시간 (09:00~18:00) 

서류검토 등 심사결과 부적격자 발생시, 예비 선발자 중 순서에 의해 배치됨

      

공지사항 

- 1: 2017.07.03.() 08:50분까지 군청 본관3층 대회의실 입실

- 2: 2017.07.31.() 08:50분까지 군청 본관3층 대회의실 입실

시설관리공단 선발자들은 따로 교육 실시

 

기타 문의사항은 연천군청 안전행정과(김도경 839-2766)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