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목록
제목 | 2017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선발자 알림 |
---|---|
작성자 | 안전행정과 |
연락처 | |
2017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추첨결과 ○ 추첨일시 : 2017. 06. 20.(화) 11:00 ○ 추첨장소 : 본관 3층 대회의실 ○ 선발자 : 붙임참조 ○ 서류제출기간 : 2017. 06. 22.(목) ~ 06. 27.(화) 18:00까지 (4일간, 주말제외) - 제출서류 : 재학증명서 1부, 주민등록초본(학생본인), 통장사본 - 추가서류(해당자에 한함) : 수급자증명서, 장애인증명서 ※ 학생주소가 부득이 연천이 아닌 타 지역으로, 부모의 주소지가 연천군인 경우 : 부 또는 모의 주민등록초본(최근5년 변동사항기록), 가족관계증명서
※ 기간 내 미제출 또는 자격기준 미달 시 아르바이트 활동에서 제외 될 수 있음. - 제 출 처 : 연천군청 안전행정과 안전행정팀 (군청 본관 2층) - 제출방법 : 우편, 방문, 팩스 ㅇ 우편발송주소: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연천로 220 연천군청 안전행정과 안전행정팀 (겉봉투에 <2017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선발자 제출서류 재중> 표기) ㅇ 팩스번호 : (031)839-2483 (팩스전송 후 전화요망, 연천군청 안전행정과 안전행정팀 김도경 839-2766) ○ 근무기간 - 1기 : 2017. 07. 03.~ 07. 28.(실 근무일수 20일) - 2기 : 2016. 07. 31.~ 08. 25.(실 근무일수 19일) ○ 근무시간 : 주 5일 8시간 (09:00~18:00) ○ 서류검토 등 심사결과 부적격자 발생시, 예비 선발자 중 순서에 의해 배치됨 ○ 공지사항 - 1기 : 2017.07.03.(월) 08:50분까지 군청 본관3층 대회의실 입실 - 2기 : 2017.07.31.(월) 08:50분까지 군청 본관3층 대회의실 입실
※ 시설관리공단 선발자들은 따로 교육 실시 ○ 기타 문의사항은 연천군청 안전행정과(김도경 839-2766)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