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민 알림

계약정보공개시스템 일시 정지 안내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계약정보공개시스템 일시 정지 안내
무정전전원공급장치(UPS) 노후화에 따른 교체 작업과 청사 전기 정기 점검일이 확정되어 안내드립니다.

교체작업일시: UPS 교체작업 2022년3월19일(토) 07:00~18:00(전산실 정전)

청사 전기 점검 2022년3월19일(토) 11:00~14:00(청사 전체 정전)

알림: UPS 교체 및 청사 전기 점검 기간중 전기공급이 중단(정전)되어 계약정보공개시스템에 장애발생(서버 중단)이 예상됩니다. 빠른 시일 내에 복구할 예정이니 주민 여러분께서는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