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 알림
제목 | 계약정보공개시스템 일시 정지 안내 |
---|---|
무정전전원공급장치(UPS) 노후화에 따른 교체 작업과 청사 전기 정기 점검일이 확정되어 안내드립니다.
교체작업일시: UPS 교체작업 2022년3월19일(토) 07:00~18:00(전산실 정전) 청사 전기 점검 2022년3월19일(토) 11:00~14:00(청사 전체 정전) 알림: UPS 교체 및 청사 전기 점검 기간중 전기공급이 중단(정전)되어 계약정보공개시스템에 장애발생(서버 중단)이 예상됩니다. 빠른 시일 내에 복구할 예정이니 주민 여러분께서는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