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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약이행평가단 기능

공약이행평가단이란?

군민과의 소중한 약속인 공약사항의 참된 이행을 위하여 군민을 공약이행평가단을 위촉하고 객관적이고 투명한 공약 이행 평가와 군민 의견 반영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공약이행평가단 구성

  • 구성인원: 17명(인수위원회 7, 읍·면 10)
  • 임기: 위촉일로부터 ~ 군수의 임기 종료일까지
  • 단장
  • 부단장
  • 단원

공약이행평가단 기능

  • 공약사항에 대한 평가 및 이행상황 점검
  • 공약사항과 관련한 자문 및 건의
  • 공약사항의 이행을 위한 사업의 변경에 대한 심의
  • 그 밖에 공약사항의 평가와 관련하여 평가단에서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운영절차

  1. 이행상황
    보고회 개최
    • 이행상황 자체점검
    • 문제점 및 대책
    (기획감사담당관)
  2. 공약이행평가단
    회의 개최
    • 공약이행 평가
    • 공약사업 현장방문
    (공약이행평가단)
  3. 담당부서
    검토·반영
    • 평가단 의견 담당 부서 검토·반영
    (평가단→담당부서)
  4. 군 홈페이지
    공개
    • 공약가계부
    • 공약실천계획
    (기획감사담당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