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목록

㈜대륜이엔에스, 연천군에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상세보기 - 제목,작성일,작성자,연락처,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대륜이엔에스, 연천군에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작성일 2022.06.09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연락처 031-839-2076
㈜대륜이엔에스, 연천군에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이미지 1 - 본문에 자세한설명을 제공합니다.
(주)대륜이엔에스(대표이사 전동수)는 지난 8일 연천군청을 방문해 연천군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후원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진행된 성금전달식은 대륜이엔에스 임직원과 이규환 연천군 복지문화국장이 함께 했다.

대륜이엔에스는 기업의 사회적, 환경적 책임 강화 추세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려 노력하고 있으며, 매년 공급권역 내 그룹홈 후원, 성금 기부, 학자금 전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ESG 경영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전동수 대표이사는 “대륜이엔에스가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작게나마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며 “사회와 기업이 어떻게 하면 소통하면서 상생할 수 있을 것인지 고민하고 단순 기부에서 벗어나 앞으로도 관내 취약계층과 이웃사랑을 위해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규환 문화복지국장은 “연천군 복지사각지대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위한 관심과 나눔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주고 계신 ㈜대륜이엔에스 대표님과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