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목록

연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나눔 릴레이 지원사업’ 상세보기 - 제목,작성일,작성자,연락처,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연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나눔 릴레이 지원사업’
작성일 2022.06.08
작성자 기획감사담당관
연락처 031-839-2076
연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나눔 릴레이 지원사업’ 이미지 1 - 본문에 자세한설명을 제공합니다.
연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연천읍새마을부녀회는 8일 연천읍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반찬나눔 릴레이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사랑의 반찬나눔 릴레이 지원사업’은 의식주 해결이 어려운 취약계층 100가구를 선정하여 매년 여름이 시작될 때 가가호호 가정방문을 통해 안부확인 및 반찬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연천읍새마을부녀회에서 여름김치를 지원하고 릴레이로 연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소고기장조림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명예사회복지공무원’으로서 각 단체가 협업하여 촘촘한 사회안전망 구축으로 복지사각지대를 사전에 예방하고자 마음을 모았다. 연천읍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은 이장, 부녀회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김관섭 연천읍장은 “주변 이웃을 면밀히 살피고 내 가족처럼 돌보는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이 있어 든든하며 연천읍이 ‘복지안전지대 1번가’가 될 수 있도록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