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촌현장사진

연천 단호박 200t 해외수출 “육질 단단하고 품질 우수” 해외서 인기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연천 단호박 200t 해외수출 “육질 단단하고 품질 우수” 해외서 인기
경기 연천지역의 단호박이 해외 수출길에 올랐다. 연천군이 농촌진흥청, 경기도농업기술원과 함께 지속적으로 지역수출유망단지로 집중육성하여 농산물 수출유통분야에서 결실을 보고 있다.

이번 수출을 위해 연천군농업기술센터에서는 생산기술과 수확 후 관리 등을 집중 지도하고, 수출 시장에 대한 신속한 정보제공에 힘썼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해외수출 선적현장을 방문하여 단호박 생산농가를 격려하고 “일교차가 큰 연천에서 재배된 단호박은 당도가 높고 육질이 단단해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품질 단호박 생산과 수출 확대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연천 단호박 200t 해외수출  “육질 단단하고 품질 우수” 해외서 인기 이미지 1 - 본문에 자세한설명을 제공합니다.
연천 단호박 200t 해외수출  “육질 단단하고 품질 우수” 해외서 인기 이미지 2 - 본문에 자세한설명을 제공합니다.
연천 단호박 200t 해외수출  “육질 단단하고 품질 우수” 해외서 인기 이미지 3 - 본문에 자세한설명을 제공합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