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서비스이행표준
제목 | 2021년 민원만족도 조사 결과 |
---|---|
민원처리 만족도의 객관적 평가를 통해 군민의 불만·불편 사항 등을 개선하여 군민과 소통하는
'좋은 사람들의 평화도시 하이러브 연천'을 구현하고자 실시한 민원만족도 조사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 조사개요 - 조사기간: 2021. 6. 24. ~ 7. 8. - 조사대상: 2021년 상반기 연천군에 민원을 신청한 경험이 있는 민원인(400명) - 조사방법: 설문지를 이용한 전화면접조사(전문조사기관 용역) - 조사내용: 서비스 품질지수, 전반적 만족지수 조사를 통한 종합만족도 도출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파일 |
- 이전글 민원응대 매뉴얼
- 다음글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