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홈페이지길잡이

민원서비스

e-하나로민원
e-하나로민원
  • E-하나로란 행정정보공동이용망을 통하여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에서 민원처리에 필요한 정보를 열람함으로서 민원인이 행정기관에 제출하여야 할 구비서류를 줄이는 서비스입니다.
민원상담
민원상담
  • 인터넷을 이용하여 365일 24시간 원하는 시간에 민원상담을 할 수 있고, 그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민원처리 현황 공개

민원인의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 만족도를 민원인이 직접 평가할 수 있게하여 소중한 의견수렴과 책임성 있는 답변제공의 장치를 마련하였습니다.

- 신고센터 등 모든 민원게시판에 대하여 접수된 민원처리 진행현황을 단계별로 제공합니다. 처리현황

답변만족도

민원인의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 만족도를 민원인이 직접 평가할 수 있게하여 소중한 의견수렴과 책임성 있는 답변제공의 장치를 마련하였습니다.
답변만족도

참여서비스

연천군에 바란다
연천군에 바란다
  • 인터넷을 이용하여 365일 24시간 원하는 시간에 민원상담을 할 수 있고, 그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문투표
설문투표
  • 모든 군민이 설문조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정책토론방 운영
정책토론방 운영
  • 연천군이 추진 중인 정책 및 행정사항에 대해 군민 누구나가 자유롭게 토론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개인화서비스

Rss서비스
Rss서비스
  • Rss Reader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연천군 홈펭이지 방문 없이도 공지사항, 입찰정보, 보도자료, 시험정보, 읍면소식 등 최신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찾는메뉴설정
자주찾는메뉴설정
  • 방문자의 목적에 따라 ‘군민, 기업인, 관광객’으로 분야를 나누어 맞춤형 자주 찾는 메뉴를 제공합니다. 기본메뉴 뿐만 아니라 원하는 메뉴 설정이 가능합니다.

개인정보보호

키보드 보안
키보드 보안
  • 우리군 홈페이지 상에서 사용자가 입력하는 모든 개인정보에 대해 해킹툴에 의한 유출을 차단하여 방문자들이 안전한 정보교환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공공I-Pin 및 안심실명확인서비스(가상식별코드)
공공I-Pin 및 안심실명확인서비스(가상식별코드)
  • 주민등록번호 대체 수단인 공공I-Pin서비스와 안심실명확인서비스 (주민등록번호 대체 수단으로 가상식별코드를 관리)를 제공함으로써 일체의 회원 주민등록번호를 관리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웹접근성, 웹표준화

웹접근성, 웹표준화
  • 장애인, 비장애인 구분 없이 누구나가 불편없이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웹접근성 표준지침을 준수하였습니다. 스크린리더를 사용하는 시각장애인을 위해 키보드로 모든 콘텐츠에 접근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IE브라우져 이외 다른 웹브라우져에서도 동일한 정보를 전달 받을 수 있도록 웹표준화 준수에도 노력하였습니다. 인터넷 세상에서만은 누구나 평등한 대우를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

연천군 페이스북
연천군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talkyc
연천군 블로그
연천군 블로그
http://blog.naver.com/iyc21net
스마트폰 풀 브라우징 서비스
스마트폰 풀 브라우징 서비스
연천군 홈페이지 스마트폰 '풀 브라우징' 화면
  • 연천군 웹사이트를 스마트폰 등 휴대단말기의 화면에서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최적화한 '풀브라우징'(Full-Browsing)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로써 모바일에서도 연천군의 군정정보, 문화관광, 보도자료 등 연천군 홈페이지의 주요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연천군에서는 전용 모바일 웹을 구축 계획 중에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연천군의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는 계속됩니다.
평가하기

자료담당자 안전행정과 전산정보팀    문의전화 031-839-2081 최종자료확인 2017.05.29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top